메뉴

로고

검색

문화정보 이슈리포트

페이스북 트위터
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1호)_가상융합세계 선도를 위한 디지털트윈 기반 D.N.A + XR전략

  • 발행년도2021.3
  • 조회수2301
  • 작성자 담당자

 

◆ 문화정보 이슈리포트 2021-01호(21호)
- 주제 : 가상융합세계 선도를 위한 디지털트윈 기반 D.N.A + XR전략
- 집필 : 우운택(한국과학기술원 교수)


◆ Contents
I. 들어가며
Ⅱ. 가상증강현실 관련 다양한 개념
III. 가상융합세계 선도를 위한 제언
IV.문화체육관광분야 가상증강현실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제언


◆ 관련문의
- 정책기획부 양나원 주임(ynw00@kcisa.kr, 02-3153-2881)

 

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1호)_가상융합세계 선도를 위한 디지털트윈 기반 D.N.A + XR전략저작물은 공공누리 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 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이전글 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2호)_문화체육관광분야 데이터 댐 활성화를 위한 추진 전략
다음글 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0-10호)_디지털 집현전과 검색기술의 미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