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 공지사항
- 입찰정보
- 계약정보
- 채용정보
- 보도자료
- 행사 및 홍보
공지사항
[견적 공고] 문화정보자원통합센터 정보시스템 유지보수를 위한 견적서 제출 요청
- 등록일2012-02-24 00:00
- 조회수10001
- 작성자 관리자
문화정보자원통합센터 정보시스템 유지보수를 위한 견적서 제출 요청 |
[공고 제2012-01호, 2012. 2. 24]
○ 한국문화정보센터에서는 문화정보자원통합센터 정보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유지보수 사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개 요
○ 문화정보자원통합센터 정보시스템 유지보수
- 세부건명 : 정보보호시스템 임대, 정보보호시스템 유지보수, 가상화시스템 유지보수, 응용SW 유지보수, 백업시스템 유지보수, 환경설비 유지보수
- 추진방법 : 각 개별 계약 추진
2. 과업내용
○ 추진기관 : 한국문화정보센터
○ 과업의 범위 : 첨부 ‘과업지시서’ 참조
순번 | 계약건명 | 대상장비 | 예 산(VAT 포함) | 비 고 |
1 | 정보보호시스템 임대 | 보안장비 2종 | 27,780천원 이내 |
|
2 | 정보보호시스템 유지보수 | 보안장비 4종 | 17,220천원 이내 |
|
3 | 가상화시스템 유지보수 | 가상화 H/W 1종, 3종 | 19,200천원 이내 |
|
4 | 응용S/W 유지보수 | 오라클 등 7종 | 26,822천원 이내 |
|
5 | 백업시스템 유지보수 | NetBackup 등 4종 | 16,380천원 이내 |
|
6 | 환경설비 유지보수 | HCFC Blend A Package 등 6종 | 4,598천원 이내 |
|
3. 참가자격
○ 「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」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
4. 사업자 선정 및 계약방법
○ 선정방법
- 견적서 제출 업체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를 계약 대상자로 선정(개별통보 및 시담 등을 거쳐 계약)
- 단, 최저가 업체가 계약을 포기 할 경우 차순위 업체를 사업자로 선정
5. 견적서 접수 마감 안내
○ 접수마감 : 2012. 2. 29(수), 14:00까지
○ 접수방법 :
- E-Mail 제출 : 메일주소 : gmyang@kcisa.kr
- Fax 제출 : 02-3153-2859
※ 견적서는 인감 날인 및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명기할 것
※ 접수마감 시간 이후의 견적서는 인정하지 않음
○ 제출서류(파일로 제출)
- 견적서 1부 (세부산출내역 포함)
○ 견적제출시 유의사항
- 견적제출을 희망하는 업체는 위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해당 조건을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참가 업체에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6. 기 타
○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○ 대금지급 방법 : 각 과업지시서에 명시
○ 문의안내
- 견적 제출 관련 : 경영지원과 양경모 과장(02-3153-2821)
- 유지보수 과업 관련 : 정보자원관리부 서승민 선임(02-3153-2848)
이전글 | [사업 사전공개 공고] ‘2012년 문화정보서비스 관련’사업 사전공개 공고 |
다음글 | [새해인사] 임진년 새해인사드립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