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2-01호)_NFT 아트 현황과 디지털 저작권 시대의 시사점
|
|
2022.04 |
876 |
30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10호)_AI시대의 문화정보화 흐름과 동향, 향후 과제
|
|
2021.12 |
1141 |
29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9호)_디지털헤리티지 활용사례와 전망
|
|
2021.11 |
1374 |
28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8호)_문화체육관광분야 AI 3차원 데이터셋 구축을 위한 제언
|
|
2021.10 |
1024 |
27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7호)_디지털 휴먼 기술동향과 문화체육관광분야 활용 전망
|
|
2021.9 |
1185 |
26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6호)_인공지능기반 지능형 행정 현황과 활성화 전략
|
|
2021.8. |
997 |
25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5호)_6G 기술 도입과 문화산업 전망
|
|
2021.7 |
816 |
24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4호)_메타버스 2.0시대, 메타버스 활용 사례와 추진 전략 방안
|
|
2021.6 |
2409 |
23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3호)_문화 분야 디지털전환 관련 법제도 동향과 시사점
|
|
2021.5 |
1645 |
22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2호)_문화체육관광분야 데이터 댐 활성화를 위한 추진 전략
|
|
2021.4 |
1520 |
21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1-01호)_가상융합세계 선도를 위한 디지털트윈 기반 D.N.A + XR전략
|
|
2021.3 |
2518 |
20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0-10호)_디지털 집현전과 검색기술의 미래
|
|
2020.12 |
1521 |
19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0-09호)_팬데믹으로 가속화된 OTT 시장과 문화예술 콘텐츠
|
|
2020.11 |
1889 |
18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0-08호)_인공지능 시대 예술-문화-기술 경계 긋기
|
|
2020.10 |
1651 |
17 |
문화정보 이슈리포트(2020-07호)_따뜻한 연결 사회를 위한 문화정보 분야에서 로봇 활용 필요성
|
|
2020.09 |
1156 |